티스토리 뷰
금반지 1돈
금반지 1돈 가격 시세






현재 금값이 올해 초에 비하면 굉장히 많이 올랐습니다. 2020년 6월부터 8월까지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금값이 많이 오르면서 금테크를 하는 사람 또한 꽤 늘어난 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금 값이 오른 이유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경제적으로 계속 불안정 생긴 기점으로 금값이 계속 올랐고, 불안정 속에서 그나마 내가 당장 가질 수 있는 안전자산이 금이기때문에, 금을 찾고, 금값이 상승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금 1돈은 8월까지 쭉 상승하다가 금 가격이 하락했다가, 상승했다가를 계속 반복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금 값이 많이 오른 추세에 금반지 1돈 가격 및 시세를 알아볼 건데요. 아래를 참고하세요.
금반지 1돈은 금 3.75g입니다. g은 금을 표시할 때의 중량이며, 무게를 잰 g 나누기 3.75를 하게 되면, 보유하고 있는 금반지가 몇 돈인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반지 1돈 가격은?






현재 금 1돈 가격은 27만 5천 원 정도의 시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금값 계산기를 통해서 확인한 금 값이고, 실제 판매 및 구매하는 금반지 1돈 가격은 다 다릅니다.
현재 금 가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고 금 시세가 대충 어느 정도의 시세가 유지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금 시세 닷컴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금반지 1돈 가격은 27만 원 ~ 29만 원입니다. 금반지 1돈 가격은 세공비를 빼고 금값만 확인해보면 27만 원 정도에 판매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금값 앞으로의 전망






최근 글로벌 투자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자산이 금이라고 합니다. 현재 금값이 계속 오르고 있지만 중요한 점은 현재 오르고 있는 금값이 지금이 끝이라고 말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앞으로 계속 금값이 오를 수 있다는 것을 뜻하기도 하죠. BoA에서는 내년 연말까지 $3,000까지 바라보고 있고, 골드만삭스는 $2,300 달러 정도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불안정한 경제 속에서 금값이 어느 정도까지 올라갈지 정말 궁금합니다. 금값은 살 때와, 팔 때의 가격차이는 분명 존재하기 때문에 팔 때는 금 값이 가장 높을 때 파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